이태원 놀거리 이태원 나이스노래방 가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해한라떼15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6-06-23 06:23본문
이날은친구들이랑 이태원에서 놀다가집가려는데,뭔가 아쉬워서 어슬렁거리다가코노를 발견해따!!바로 세븐틴 코인노래방 이태원점!이태원에는 정~말 코인 노래방이 없었따대부분 정통 노래방(?) 뿐이여서20대 초반 대학생 시절엔코노가 가고 싶어서홍대까지 갔더래지... ㅎ 이태원역 1번 출구에서 바로 근처라 접근성이 짱짱인듯앨베타구 2층으로 가면 됨 ㄱㄱ들어간 순간 나와 내 친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아 버린대형 모니터...!4k의 고화질 모니터여씀..여기서 아이돌들이세로캠으로 막 춤을 추는데화질이 어찌나 좋은지내 옆에 카리나가 있는 줄,,;;모공까지 보일 생생한 화질이에용엄청나게 많이 모니터들이나를 감싸고 있어서무슨 콘서트에 온거 같음 ㅋㅋㅋ이렇게 고퀄 짱짱한 모니터가 있는코노는 첨이야...카드 결제 가능하구요~키오프 언니들도 만나주고..^^노래방 모니터도 넘 퀄 좋구화질 음질 짱이던,,,방 크기도 꽤 넓구옆에가 통창이라서 답답하지 않아용!!글고 무엇보다모든 물건과 쇼파 등등이다 깨끗해서 넘나 쾌적....심지어 노래부르는 모니터랑 노래 선곡하는 모니터는 달라요!노래 부르고 있으면 위에 모니터보구노래 고르려면 아래 모니터로 뜸 ㅋㅋㅋ정말 센스있게노래 나가고 있는 화면을 가리지 않아서 놀랐던...(섬세한 배려가 짱)그런데 가격은 역시나 쫌 비쌈 ㅜㅜ5곡에 5,000원15곡에 10,000원 이에요!1곡에 7~800원 꼴인셈...비싸긴 하다...그런데 너무 깨끗하구음질, 모니터 화질 빵빵해서또 갈거 같은...ㅎㅎ ^^세븐틴코인노래연습장 이태원점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19길 1 2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