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남자 쇼핑몰로 유명한 시도플레이스 오프라인 매장 다녀왔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금빛연금술사65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6-06-24 12:31본문
하이요 납니다.오늘은 브랜드가 아닌쇼핑몰에 대해 조금 얘기를 나눠볼까 한다.얼마 전에 우연히 권승현님 이 동영상을 봤었는데평소에도 그냥 숏츠에 뜨면 가끔 보는? 그런 사람이었는데이런 썸네일하고서는,,, 난 절대 지나 칠 수 없었어,,,,이 분은 연애 유튜버 ? 연애상담 조언해 주시는 분인데이 동영상을 보고 생각이 많아지더라고,,,,,,세상에는 아직까지 패션에 관심 없는 사람들이 있는 사람들보다는 조금 더 많지 않을까..?라는 생각브랜드보다 쇼핑몰이 더 판매량이 많은 것을 보면 맞는 거 같기는 하다.현재 패션 유튜브들은 연애보다 간지에 초점을 맞춰서 스타일 진입장벽이 어렵다."라는 내용인데듣고 너무나 공감되는 말...현재 계속해서 난이도가 어려워지는 컨텐츠에 난해하다고 생각 드는 사람들도 많이 존재할 것이다.(물론 어려워진 내용에 대해서 이해는 되지만 너무 길어져서 생략)나 또한 항상 대중성을 추구하긴 하지만항상 간지에 초점이 맞춰져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내용이 딥해지는 느낌이 든다.점점 가격대가 올라가고, 비싸지는 그런 옷들 ㅠ그래서 오늘은 비교적 저렴하고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지만그 선에서 간지를 찾을 수 있는 , 도전해 볼 만한...!쇼핑몰에 대해 추천해 보려고 한다.(그래도 간지는 뺄 수 없음 ㅋㅋ)쇼핑몰에 대해서제가 말씀드리는 쇼핑몰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무신사 , 하이브 , 29cm 이런 플랫폼이 아닌보세 , 동대문 아이템을 판매하는 곳.쇼핑몰에서 취급하는 상품들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장단점이 뚜렷한 양날의 검이라고 생각한다.나는 이 글을 통해 장단점이 뚜렷한 쇼핑몰 샵에서 장점만 쏙쏙 빼먹을 수 있는,합리적인 구매로 멋을 낼 수 있는 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 사람이 될 것이다.일단 여러 장단점이 있지만 그중 가장 대표적인 것들은....아무래도 가장 뚜렷한 장단점은 저가격 =저퀄리티가 가장 대표적이다.저가격에서 가장 메리트를 가져갈 수 있는 부분은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해 스타일에 폭을 넓힐 수 있다는 것이다.하지만 이 부분도 상품이 워낙 많고아무래도 동대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그대로 사서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샵이기에이렇게 같은 아이템들이 돌고 도는 경우가 있다.그래서 나는 이렇게 개성이 뚜렷한 아이템은 보세티가 나기 때문에 잘 구매하지 않는다.우리는 쇼핑몰에서 이러한 장단점들을 잘 따져가면서 구매를 하면 합리적인 소비와 함께 멋을 가져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많고 많은 쇼핑몰 중에 잘 된 쇼핑몰을 어떻게 구분할까?그것은 쇼핑몰 사장님의 스타일링과, 전체적인 쇼핑몰 컨셉이라고 생각한다현재 너무 많은 쇼핑몰이 존재하고 있으면서, 아이템도 다 돌고 돌지만그것을 본인 감성으로 확실한 컨셉을 가지고 운영하는 곳이,한 아이템을 추천하는 것이 아닌 한 스타일을 추천해 주는 곳이라고 생각 들어더 신뢰감 있게 느껴진다.그래서 현재는 이들에게 아이템 정보만 얻어 가는 것이 아닌어떻게 코디하는지 스타일링 정보 또한 많이 얻어 게가 되는 거 같아이들 샵에서 실제로도 한 번쯤은 구매를 해보는 거 같다.애즈클로 / 모던이프 / 고피플물론 이렇게 너무 예쁘게 남친룩 컨셉으로 꾸며놓은 곳도 정말 잘 되어있어완전 대중적인 샵만 추천을 할까 생각해 봤지만그래도 내 블로그에서 간지를 빼면 되나ㅋ그래도 오늘은 아무래도 저렴한 만큼 크게 부담 없이 도전해볼만하면서트렌드를 느낄 수 있는 샵으로 공유해 볼 것이다!yurue첫 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 번째는 유루이전체적으로 모던, 미니멀한 감성으로 편안한 실루엣으로 룩을 전개하고 있다.사장님 키가 171인데 175인 나에게 큰 차이가 없어 옷을 구매할 때 큰 불편함이 없다.그리고 보통 쇼핑몰 모델들이 너무 잘생기면 그냥 옷이 예뻐 보이는 경우가 많다.저처럼 모델만 보고 구매했다가 나랑 안 어울리는 옷 산 사람들,,,,, 좀 있을 거야,,,,,(있다고 해줘요 제발)쇼핑몰 꿀팁 1. 모델의 얼굴을 빼놓고 오로지 옷만 보고 구매를 해보자(난 포기한 옷 많음....)그러나 유루이 사장님은 훈훈한 외모에 있어서도 얼굴이 아닌 핏을 너무 잘 빼시는 거 같다.이러한 부분이 배울 점이고 아이템과 스타일에 호감도가 느껴진다.외국에서도 촬영을 하셨나요 ..?지기준다사진 배경 , 감성 또한 모던한 스타일링에 너무 잘 맞는 연출이라고 생각된다.대부분 기본적인 아이템들이지만 톤만 조금씩 바꿔주면서 실루엣으로 포인트를 주며 스타일링하는 것이평소 나의 스타일링에도 많이 참고가 될 거 같다.여기는 전체적인 아이템과 스타일링이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 그냥 사장님 코디 그대로 구매해도잘 입는다는 소리 들을법하다,,,,본인의 핏만 잘 찾는다면 너무 잘 맞을 거 같다.COMMON BY BASIC다음은 커먼바이베이직여기가 정말 미니멀하게 잘 빼는 거 같다.옷도 .. 스타일도 ... 사진도...컨셉에 충실한 샵ㅋㅋㅋ이런 무채색 컬러를 위주로 스타일링을 보여주신다.유루이는 캐주얼한 감성이 많이 담겨있었지만 여긴 정말 모던 , 미니멀감성이다.바잉 하시는 아이템들이 대부분 미니멀 기반의 의류들.컬러감 소재감을 봤을 때 코스를 연상시키는 샵이다.브랜드 미니멀 아이템들이 대부분 가격이 많이 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 나간다...좋은 소재 고퀄리티를 추구하기 때문에 그렇다고 볼 수 있는데그게 너무 부담되는 사람들에게 이런 아이템 한두 개 정도만 적절히 섞어서매치하면 효율적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쇼핑몰 꿀팁 2. 낮은 퀄리티 인 점을 감안해 착장의 무드를 살릴 수 있는 적절한 아이템 한두 개씩만 이용하기Huecloset다음은 휴클로젯휴사장님은 정말 스타일링을 잘하신다.매번 볼 때마다 본인 스타일에 맞게 너무 잘하셔서 깜짝깜짝 놀라면서풍성한 실루엣을 추구하시면서 컬러를 정말 잘 쓰신다.여기는 내가 2019년부터 보던 곳인데 실제로도 구매를 몇 번 했었고옷 좋아하는 친구들 또한 입고 나갔을 때 어디 거냐고 물어봤던 기억이 있다.정말 스타일링 하나로 매력에 빠진 곳.주로 이러한 풍성한 실루엣의 시티 보이 착장을 즐겨 스타일링 하시는데개인적으로 시티 보이 별로 안 좋아하는데정말 트렌드하고 본인의 무드에 맞게 코디하셔서 한 번쯤 도전해 보고 싶은..? 그런 느낌이 든다.이야 무슨 컬렉션인 줄실제로 블레이저 2 바지 3 구매해 봤으며바지는 아직까지 입는,,,,ㅋㅋㅋㅋㅋㅋㅋㅋ신발 또한 이렇게 마르지엘라 , 엠부쉬 , 베니스 등 기존에 많이 보지 못한 그런 아이템들을 셀렉 하시면서매번 멋진 코디를 보여주신다.휴클로젯은 사장님의 스타일폭이 굉장히 넓은 편이다.주로 시티보이 위주로 전개하지만 그 외에도 굉장히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군을 보여주신다.근데 또 사장님 스타일링이 잘 되어있어 참고해서 구매하면 많이 도움 된다.여기는 저 찐팬이요그리고 퀄리티 때문에 구매에 고민된다면 후기를 보자.후기는 단순 아이템 퀄리티가 아닌 사장님의 cs (인성)을 볼 수 있어서교환 환불할 때도 수월하게 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 잘 되는 거 같다.쇼핑몰 꿀팁 3. 퀄리티가 고민된다면 후기 참고하기essu그다음은 essu여기는 내 기준 스트릿 1티어기존의 우리가 생각했던 스트릿패션에서 정말 본인만의 감성으로 잘 해석해 내고 계신 거 같다.옷은 베이직하고 심플해서 옷만 봤을 때는 편안하고 심플한 스트릿 패션을 구현시킬 수 있지만그의 스타일링은 헤어 쪽에 많이 신경 쓴 게 보였다.주로 모자를 쓰거나 선글라스 , 탈색 , 제품을 발라 연출한 것이 심플한 스트릿 패션에서본인만의 무드를 확 이끌어내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이고 계셨다.정말 아이템 하나하나만 보면 진짜 심플하다.흔히 볼 수 있는 꽈배기 니트, 그냥 와이드 데님 팬츠 , 스퀘어토 부츠근데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링 하는 게 너무 멋있고나도 꼭 따라 하고 싶다.(작년 겨울에 따라 하려 했지만 추위에 못 이겨 패딩 입음) 아까 말했던 것처럼 아무리 똑같은 상품이 시장에서 돌고 돌지만똑같은 상품이라도 어떻게 꾸미고 잘 보이느냐에 따라 구매까지 이어지지 않을까?모자 선글라스비니 조합너무 좋습니다.지금 현재 국내에서 가장 트렌드 한 스트릿 패션이랄까..? 과하지 않으면서 포인트 딱딱 딱 주는심플하면서 자연스럽게 멋이 묻어나는 그런 룩.개인적으로 스타일링 느낌이 딱 20대 초에서 중반으로 넘어가는 느낌?그래서 너무 영한 스트릿 스타일이 싫다면 여기서 참고하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ignunt마지막으로 ignunt여긴 딱 봐도 진짜 트렌드하고 하입한 느낌의 샵사장님이 정말 하이엔드 브랜드를 좋아하시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었고스타일링에도 발렌시아가의 느낌이 많이 들었다.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이렇게 바잉 하는 제품들 또한 하입한 느낌의 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남자쇼핑몰 아이템을 셀렉 하고그것에 맞게 잘 연출하고 계신다.여기서도 한 번 구매를 해보았는데 정말 귀여우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려 작년에 시켜서 지금은 어떻게 하실지 잘 모르지만이렇게 친절히 손하트까지 보여주시는 샵은 처음임....하지만 cs보다 더 중요한 것은사장님의 바잉 아이템들과 멋진 스타일링이라는 거 ~하입한 스타일링이 아닌 이런 개성 있는 스타일링도 보여주셔서샵 보는 즐거움이 배가 되는 거 같다.하지만 이런 개성이 강한 아이템은 다른 곳에서 발견하면 보세 티가 나서 구매에 앞서 신중해지자.쇼핑꿀팁 4. 개성 강한 아이템들은 다른 샵에서도 쉽게 눈에 띄어 보세 티가 많이 남.개인적으로 쇼핑몰에서 구매할 때는몇 년 동안 착용할 수 있는 상품이 아닌1. 단기간에 착용할 수 있는 유행 아이템.2. 전체적인 착장에 있어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3. 도전해 보고 싶은 스타일의 아이템이 셋 중 한 가지를 베이스로 두고 구매하는 것 같다.그래야 퀄리티가 낮게 오더라도 내가 메인으로 입을 아이템이 아니니심리적으로 크게 신경을 쓰지 않게 되며 오로지 소모품이라고 생각 들어 마음이 편안하더라고.그래서 쇼핑몰에서 구매했다고 한들,드라마틱 하게 변화를 기대하는 모습보다는조금씩 도전하면서 시행착오를 겪는다고 생각하는 마인드로 구매한다!오늘은 좀 길었다.....중간중간에 쇼핑 꿀팁에 대해 이것저것 적어놨는데처음부터 끝까지 읽으라고 곳곳에 숨겨놨다......ㅋㄷㅋㄷ저 또한 간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간지나는 사람들을 위한 글이 아닌간지나는 사람이 될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한 글을 쓰고 싶다.어쨌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크크그럼바이요아 그리고 비가 많이 와서다들 조심하셔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